본문 바로가기

프로젝트 개발기/Status 200 ( Team Project )

1. TEAM 프로젝트: 서문

공부하는 기술원에서 교수님께 팀을 구성해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것을 권유받았다. 

코로나의 여파로 ZOOM 수업을 진행하면서 커리큘럼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, 팀프로젝트 또한 이 변화에 휩쓸려 진행하지 못하고 있었다.

나는 당연히 팀 단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다는 열망이 있었고, 마침 개인 프로젝트가 마쳐진 인원들이 있어 이를 시작할 수 있었다. 

 

이 주제의 포스팅은 우리의 개발 과정과 시행착오를 기록하기 위해 작성하는 글이다. 

 

각각의 포스트는 사용한 코드에 대한 내용이다. 

만약 전체적인 개발 과정, 고려한 사항 등 개괄적인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15 번 글을 보셨으면 좋겠다.